본문 바로가기
정보

송중기 연인 부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광고 출연 영상 프로필

by returntobayaya 2023. 2. 2.
반응형

송중기 연인 부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광고 출연 영상 프로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2019년 7월 합의 이혼 후 3년 6개월 만에 재혼 소식을 전한 송중기와 그의 연인잉자 부인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연일 화제을 모으고 있습니다.

 

송중기 연인 부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광고 출연 영상 프로필

 

송중기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열애 소식은 지난 2022년 12월 26일, 처음 밝혀졌는데요, 당시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2021년 지인의 소개로 인연을 맺은 것이라고 해요. 그로부터 약 한달 후인 지난 1월 30일 송중기는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연인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의 결혼 소식과 더불어 임신 소식을 함께 전해 또 한번 화제를 모으며 많은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송중기 연인 부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광고 출연 영상 프로필 등을 자세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송중기 연인 부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프로필

 

송중기 연인 부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광고 출연 영상 프로필

 

● 출생 : 1984년 7월 21일 (38세), 런던
국적 : 영국
학력 : 보코니 대학교 (경영학 / 학사)
데뷔 : 2002년 《Un viaggio chiamato amore》
가족 : 부모님 / 배우자 송중기(2023년 1월 30일 ~ 현재) / 자녀(2023년 출생 예정)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1984년생으로 1985년생인 송중기보다 1살 연상입니다.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인이지만 국적은 영국인인데요, 이탈리아에 있는 보코니 대학교에서 경영학 학사로 졸업했다고 합니다. 〈빈센조〉에서 송중기가 ‘까사노’라는 캐릭터를 연기했는데 이 인물의 설정이 보코니 대학교에서 법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나와 송중기의 이탈리아어 선생님이었다는 소문도 많았는데요, 결론적으로는 드라마와 직접 관련이 없다는 것이 정설인 듯 합니다.

 

송중기 연인 부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광고 출연 영상 프로필

 

송중기의 첫 열애설이 나왔을 당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일반인으로 소개되었으나 원래 배우였다고 해요. 2002년 데뷔해 2018년까지 총 10개편의 영화를 찍었는데 주로 이탈리아, 미국, 영국, 프랑스 등에서 활동했다고 합니다.

 

다만 지금은 배우를 하지 않고 은퇴한 상황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은퇴 이후에는 이탈리아어, 영어 등의 언어 개인 강사를 해왔다네요.

 

 

송중기 연인 부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활동

 

 

이탈리아에서는 할리우드나 영국, 프랑스 배우들이 자연스럽게 활동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심지어 외국인이지만 이탈리아인 역을 맡으며 활동도 할 수 있다고 하구요, 지금도 폴란드나 슬로바키아 배우가 이탈리아에서 활동하며 인기를 얻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2002년 영화 ‘사랑이라고 불리는 여행’에서 주인공 ‘시빌라’의 아역으로 데뷔했으며 다음해인 2003년에는 힐러리 더프가 주연한 영화 ‘리지 맥과이어’를 통해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신인 시절에는 우디 앨런 영화 《로마 위드 러브》에도 출연했다고 하구요, 파올로 소렌티노, 난니 모레티 등의 영화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2008년에는 조지 클루니와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스’ 커피 광고를 찍었는데 아마 당시 광고를 기억하는 분들이 많을거예요, 관련 내용은 아래에 따로 자세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2013년에는 영화 ‘써드 퍼슨’에 출연하여 리암 니슨, 밀라니 쿠스 등과 연기했으며 그 외 메디치, 미친 능력, 샤넬의 이탈리아 앰배서더 등의 활동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송중기 연인 부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광고 출연영상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과거 조지 클루니가 등장하는 네스프레소 커피 광고에도 출연했는데 당시 국내에도 송출이 되어 많은 분들이 기억하고 계실거예요. 광고 속 조지 클루니가 두 여성이 자신에게 다가오자 팬인 줄 알지만 두 여성은 조지 클루니에게는 관심도 없고 네스프레소 커피만 주문한다는 내용이었죠. 당시 광고 속에 2명의 여자가 나오는데 그 중 뒷부분에 나온 여성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고 합니다.

 

송중기 연인 부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신혼집

 

 

얼마 전 한 TV 프로그램을 통해 송중기가 총 500억 원가량의 부동산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송중기의 회당 출연료는 2016년 6000만 원 수준이었던 것이 지난해 2억~3억 원 안팎까지 올랐다고 하는데요, 광고료는 1년 기준 6억 원 안팎이라고 합니다.

 

 

송중기가 보유한 부동산의 경우 먼저 2016년 11월 신혼집으로 매입한 단독주택이 서울 이태원동에 있으며 대지면적 약 600㎡(180평)로 매입 당시 100억 원에 매입했다고 하는데요, 그 뒤 지하 3층, 지상 2층에 연면적 약 993㎡(300평) 규모 건물로 탈바꿈하여 현재 200억 원 이상의 가치를 지닌 것으로 평가 되고 있습니다.

 

 

결혼 발표 이후에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송중기가 지난봄부터 한남동 빌라 나인원한남에 함께 살았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나인원 한남'(전용면적 206㎡)은 국내 최고가 아파트로 꼽히는 곳으로 전세가는 70억, 매매가는 95억 원 수준이라고 합니다.

 

 

이후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임신 후 밝혀졌습니다.고 합니다한남동 빌라에 함께 살았다고 보도했습니다. 케이티가 임신한 후에는 케이티의 부모님을 한국에 불렀으며 최근 이사한 이태원 단독주택에 가정을 이루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이밖에 송중기는 서울 청담동, 미국 하와이 등에 각각 빌라와 콘도를 보유하고 있다네요. 최근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송중기가 신혼집으로 선택한 이태원 단독주택의 경우 매입 후 리모델링을 했는데 공사 당시 민원이 좀 있었다고 해요. 현재는 복구를 하여 문제가 해결된 상황이라고 합니다.

 

 

송중기의 청담동 집은 '에테르노 청담'으로 2023년 12월 준공을 앞두고 있는 청담동 고급빌라인데요, 한강뷰와 함께 최고급 자재로 인테리어가 된 곳으로 아이유 또한 이곳을 분양받아 화재가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송중기가 하와이에 가지고 있는 부동산은 Hokua 콘도로 2006년 완공이 된 곳인데, 송중기는 50평형을 소유하고 있다네요.

 

송중기 연인 부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최근 소식

 

 

송중기가 최초로 연인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를 언급한 것은 지난해 9월 '2022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APAN STAR AWARDS)에서 였습니다. 당시 송중기는 tvN 드라마 '빈센조'로 대상을 수상했는데 수상 소감에서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 너무 소중하게 생각해준 우리 친구들까지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했어요.

 

 

그 뒤 송중기는 싱가포르에서 열린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미디어 콘퍼런스에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동행을 했는데 해외 일정을 마치고 귀국할 때 함께 입국장을 빠져나가는 모습이 언론에 노출되기도 했습니다. 이후 서울 롯데호텔 월드에서 진행된 골프선수 임성재의 결혼식에도 송중기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함께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어요.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온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Katy Louise Saunders) 양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기로 맹세했습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현재 송중기와 혼인신고를 마쳤으며, 200억 원대 서울 이태원 단독주택에서 살림을 꾸렸는데요, 이들의 결혼으로 다문화가정(둘 중 한 명이 외국 국적을 가졌거나 한국으로 귀화한 사람이 있는 결혼 가정)이 되어 태어날 아이와 함께 다문화 가정 혜택도 받게 된다는 소식입니다.

 

송중기 연인 부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광고 출연 영상 프로필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의 2세와 관련해서는 8월 출산설이 제기되고 있으나 소속사측은 개인적인 일이라 확인이 불가하다는 공식입장을 내놓은 상황입니다.

 

 

지금까지 송중기 연인 부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광고 출연 영상 프로필을 정리했습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지난해 봄 송중기를 따라 한국에 왔고, 그와 친정 식구들이 이태원에서 함께 생활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송중기는 케이티가 원만한 한국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한국어 통역이 가능한 영어 선생님까지 붙여주었다고 해요.

 

송중기 연인 부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광고 출연 영상 프로필

 

송중기 연인 부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결혼식은 따로 올릴 예정이긴 하지만 구체적인 시기나 일정은 아직 정해진 게 없다고 하구요, 현재 송중기는 조해진 작가의 장편소설 ‘로기완을 만났다’를 영화화한 작품 ‘로기완’ 촬영을 위해 헝가리로 떠난 상황이기 때문에 두 사람의 결혼식은 적어도 해외 로케이션 촬영이 끝난 후가 될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여기에 더해 송중기가 영국 BBC 관계자와 미팅을 가졌다는 보도가 나와 영국 활동 가능성도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인데요, 송중기의 해외 진출까지 이루어진다면 정말 겹경사가 될 것 같네요. 두 사람의 결혼과 임신 소식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2023.02.01 - [정보] -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총정리 (2023년)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총정리 (2023년)

문화누리카드 사용처를 비롯하여 신청대상, 사용방법, 기간 등을 총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문화누리카드는 카드 한 장으로 문화생활 전반을 향유할 수 있는 카드라고 볼 수 있는데요, 도서,

returntobayaya.riduangoh.com

2023.02.01 - [정보] - 난방비 지원 대상 기준 금액 총정리

 

난방비 지원 대상 기준 금액 총정리

난방비 지원 대상 기준과 금액 등을 총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2023년도 2월을 맞이했습니다. 2월 첫날, 정부에서는 '동절기 취약계층 보호 난방비 추가 지원 대책'을 발표했는데요, 지난

returntobayaya.riduangoh.com

2023.01.28 - [정보] - 오징어 볶음 맛있게 만드는법 임성근 오징어볶음 황금레시피

 

오징어 볶음 맛있게 만드는법 임성근 오징어볶음 황금레시피

오징어 볶음 맛있게 만드는법 임성근 오징어볶음 황금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오징어는 어떤 조리법으로 요리하든지 바다의 맛을 느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식재료 중 하나입니다. 특히

returntobayaya.riduangoh.com

2023.01.28 - [정보] - 순두부찌개 황금레시피 백종원 순두부찌개 맛있게 끓이는법

 

순두부찌개 황금레시피 백종원 순두부찌개 맛있게 끓이는법

순두부찌개 황금레시피 백종원 순두부찌개 맛있게 끓이는법을 소개합니다. 날씨가 쌀쌀할 때 생각나는 음식들이 몇 가지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두부를 활용한 두부김치찌개나 두부부침, 얼큰

returntobayaya.riduangoh.com

 

반응형

댓글